지역뉴스

볼티모어행 크루즈 승객이 노폭에 도착합니다.

글쓴이 운영자

여행 중 화요일 이른 아침 프란시스 스콧 키 다리가 컨테이너선에 부딪혀 무너진 후 당국은 볼티모어 항을 모든 입출항 선박의 통행에 대해 폐쇄했습니다. 695번 주간 고속도로를 가로지르는 다리가 순식간에 무너져 여러 대의 차량이 패탭스코 강으로 추락했습니다.

노퍽 – 대부분의 카니발 레전드 크루즈 승객들은 휴가가 이렇게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며칠 전 볼티모어 항구를 출발한 유람선이 일요일 새벽 4시에 하프문 크루즈 앤 셀러브레이션 센터에 정박했을 때 해는 아직 뜨지 않았습니다. 인상적인 전세 버스가 크루즈 센터를 돌고 있는 동안 다운타운은 조용했고, 많은 사람들이 아직 잠을 자거나 일출 부활절 예배에 참석하고 있었습니다. 오전 6시 45분이 되자 승객들은 다음 단계의 여행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승객에게 그것은 볼티모어로 돌아가는 4시간의 버스를 타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는 출발한 항구로 돌아오지만, 크루즈 여행 도중에 재난이 발생하자 직원들은 휴가객을 수용할 수 있는 항구를 찾기 위해 재빨리 움직여야 했습니다. 해결책은: 노퍽.

지난주 카니발 크루즈 라인은 이 선박이 노퍽에서 운항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로얄 캐리비안의 비전 오브 더 씨즈도 같은 방식으로 운항할 예정입니다. 각 선박은 2,000명 이상을 태울 수 있습니다.

수평선 너머로 해가 떠오르자 여행 가방을 끌고 햇볕에 그을린 크루즈 여행객들의 줄이 형성되기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이 카니발 테마의 복장을 하고 햇볕에 그을린 채로 줄을 섰습니다.

머메이드 시티의 일요일 아침 날씨는 불과 며칠 전 바하마에서 즐기던 날씨와는 많이 달랐을 것입니다. 택시 기사들은 버스 옆에 주차하고 손님을 기다렸고, 일부는 크루즈 승객들이 버스를 타는 대신 렌터카를 이용하거나 볼티모어로 돌아가는 항공편을 선택하면서 일요일이 돈벌이가 될 것 같다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매너사스에 사는 샌디 크로우와 그녀의 여동생 캐시 그랜트는 노티커스호 밖에 서서 크로우의 남편이 데리러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크로우는 다른 승객으로부터 다리 붕괴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비극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크로우는 노퍽에 가본 적이 있다며 노퍽 맥앤치즈 페스티벌을 소개했고, 두 사람은 지난 주에 자매의 여행을 함께 축하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노퍽에 도착할 예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크로우는 집으로 운전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선장을 비롯한 모든 승무원들이 저희와 소통을 잘해 주었어요. 하루 만에 우리가 어디로 갈지 알 수 있었죠. 모든 것이 훌륭하게 처리되었습니다.”라고 Crow는 말합니다. “(매너사스까지) 3시간 정도 걸립니다. 4~5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 가서 2시간을 더 가는 것보다 훨씬 낫죠. 남편은 그냥 ‘내가 운전해서 내려갈게요’라고 말했어요.”

유람선이 노티커스로 항로를 변경함에 따라 버지니아 항은 볼티모어 항에서 우회하는 화물 운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무너진 다리는 파탭스코 강에서 항구를 드나드는 유일한 통로를 막았습니다. 이 항구는 수로가 뚫릴 때까지 선박 통행을 할 수 없으며, 하루 약 1,500만 달러의 경제 활동 손실이 예상됩니다.

버지니아-파일럿과 통화한 일부 승객들은 선장으로부터 비극의 소식을 들었으며 승무원들이 최선을 다해 대처했다고 말했습니다. 비극에도 불구하고 많은 승객들은 여행이 원래 계획했던 것과는 다르게 끝났지만 여전히 좋은 여행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승객들에게는 여행이 볼티모어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재키 플럼과 그녀의 가족은 볼티모어에서 봄방학 여행을 떠났지만, 실제로는 미시간주 출신입니다.

“다리가 무너졌다고 발표했을 때 유람선 측에서 정말 잘 대처했다고 생각해요. 최대한 스트레스 없이 여행할 수 있게 해줬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순간에 계획을 변경했는데, (경로 변경으로 인해) 운전 시간이 4시간이나 더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시 볼티모어로 4시간을 돌아가서 미시간까지 8시간을 가야 합니다. 최대한 빨리 배에서 내리려고 노력하다가 마지막 순간에 공항에서 렌터카를 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노퍽은 이번 주 후반인 4월 4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포함해 당분간 더 많은 승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그거 알아요? 무슨 일이든 일어납니다.”라고 크로우는 말합니다. “제가 화가 나는 것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것뿐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